ADVERTISEMENT

바이비트(Bybit) 최대 상금 100억원 WSOT 2022 대회 얼리버드 등록 시작

중앙일보

입력

글로벌가상자산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암호화폐 거래소 역대 최대 규모 상금풀 100억원의  WSOT 2022 대회 얼리버드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 세계 암호화폐 트레이더들이 참여하는 WSOT 2022는 바이비트의 대표적인 트레이딩 대회로 트레이더를 위한 대회를 매년 개최해왔다. 참여의 다양성을 위해 팀전, 개인전, 스피드전 총 3라운드 나누어 개최되며, 10일부터 바이비트 공식 홈폐이지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대회에서는 얼리버드 신청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0일 오후 7시부터 12일 오후 7시까지 등록한 고객에 한해 팀원 10달러, 개인전 50달러 상당의 테더(USDT) 증정금과 스피드존 추첨 1회권 등이 지급된다. 얼리버드 혜택은 2일간 신청한 참가자에 한해 지급되기 때문에 기간 내 신청 버튼을 눌러야 혜택 수령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친구 초대에 따라 개인전 거래량 2배 증가 쿠폰과 SNS 참여 이벤트 등 색다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대회 참여를 위해서는 바이비트 메인 계정에 500 USDT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기타 마켓 메이커와 Pro 사용자는 이 대회에 참가할 수 없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