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내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 추진, 특별 주주 모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엠제이부띠끄(주)

K-뷰티와 외식브랜드 마케팅그룹 엠제이부티끄㈜가 내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 추진을 앞두고 한정적으로 특별 주주를 모집한다. 이 업체는 2016년 K-뷰티를 기반으로 설립돼 뷰티와 외식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했다. ‘시카고’ 브랜드를 개발해 뷰티 브랜드인 ‘시카고 뷰티랩’, 커피 브랜드인 ‘시카고 커피랩’, 라운지 바인 ‘시카고 388’ 등의 브랜드를 런칭했다. 수도권에 7개 직영점을 성공적으로 개점했다.

특히 지난해 ‘시카고 뷰티랩’을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 입점해 주목을 받았다. 롯데월드타워점 이외에 국내 9개 롯데백화점 주요 지점에서 ‘시키고 뷰티랩’을 만날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측과 협의 중이다.

지난해  3개 자회사를 인수했으며, 코스닥 상장을 위해 2개 회사를 추가로 인수 합병할 계획이다. 필요한 제품을 직접 생산할 수 있도록 제조업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이번 주주 출자금은 사옥을 매입하는 데 사용된다. 주주는 출자 금액에 따라 상장 주식을 현재 장외시장 거래가액의 30% 선에서 받을 수 있다. 공모전까지 매월 1.5~2%의 배당금도 받게 된다. 출자 기간은 코스닥 상장 공모전까지다. 출자금 전액을 반환받을지 또는 할당된 주식을 정식주권으로 전환할지는 공모 전에 주주가 선택할 수 있다.

문의 02-567-8918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