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센터필드 바로 맞은편, 임대수요 탄탄, 테헤란로 중심 아파트 같은 오피스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더플레이스 강남

‘더플레이스 강남’(조감도)은 기존 오피스텔과는 달리 복도식이 아닌 계단식 소형 아파트 구조로 설계됐다.

‘더플레이스 강남’(조감도)은 기존 오피스텔과는 달리 복도식이 아닌 계단식 소형 아파트 구조로 설계됐다.

서울 강남에 청약통장이 없어도 분양 받을 수 있는 주거시설이 나와 관심을 끈다. 강남 테헤란로 중심업무지구에 들어서는 주거용 오피스텔 ‘더플레이스 강남’이 그 주인공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4층, 연면적 약 1998㎡ 규모로 오피스텔 33실과 오피스 6실로 구성됐다.

지상 2~3층에는 오피스, 지상 4~14층엔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지 인접

내부는 전 실 방 2개, 거실, 별도의 드레스룸이 갖춰진 소형 아파트 구조다. 기존 오피스텔(구축 아파트)과 같은 복도식이 아닌, 한 층당 세 실씩 프라이빗한 공간을 누릴수 있는 계단식으로 설계됐다.

입지여건이 뛰어나다. 더플레이스 강남은 우선 지하철 2호선 역삼역(센터필드역)과 선릉역 사이의 르네상스호텔 사거리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여기에다 아마존·페이스북·크래프톤 등 국내외 대기업이 다수 입주해 있는 역삼 센터필드가 바로 맞은 편이어서 임대수요도  풍부할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마트, 영화관, 백화점, 관공서, 대형병원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특히 강남 학군 진학이 가능한 위치라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역과 잠실종합운동장을 아우르는 개발사업인 ‘국제교류복합지구’와 인접해 있어 직접적인 수혜도 기대할 수 있다.

내부에는 빌트인냉장고·시스템에어컨·전기오븐·와인셀러·개인금고·에어드레서·건조기·세탁기·신발장 멀티 클리너 등의 하이엔드급 가전·가구가 풀옵션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주변 시세의 70~80%선 분양가

주차대수는 장애인구역을 포함해 1실 당 1대 이상으로 모두 40대를 확보했다.

각종 규제로부터도 자유롭다. 더플레이스 강남은 각종 법률·금융 규제(DSR 미적용)를 상대적으로 덜 받는다. 중도금 무이자 대출과 전매도 무제한 가능하다.

무엇보다 인근 오피스텔보다 낮은 분양가로 공급되고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더플레이스 강남은 강남구 일대에서 최근 분양한 오피스텔의 약 70~80% 수준의 착한 가격으로 분양 중이다.

더플레이스 강남 분양 관계자는 “대기업이 밀집한 강남 테헤란로 중심에 들어서는 만큼 공실 걱정없이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으며, 분양가가 주변 시세보다 낮게 책정돼 향후 상당한 시세차익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다.
문의 02-567-8556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