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홈쇼핑 방송서 큰 인기 … 누적 매출 500억원 돌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누본셀 

블랑두부 누본셀이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2년 연속이다.

누본셀은 인플루언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블랑두부가 직접 기획하고 유통까지 책임지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홈쇼핑 방송에서 매회 조기품절로 큰 인기를 누리며 론칭 22개월 만에 누적 매출 500억원을 돌파했다.

블랑두부 관계자는 “소통하는 브랜드답게 고객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며 “올해는 글로벌 시장으로도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