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비오비타패밀리’ 등 리뉴얼 진행

중앙일보

입력 2022.05.19 00:04

지면보기

04면

비오비타  

비오비타가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유산균(낙산균) 부문 대상을 받았다.

1959년 8월 출시된 비오비타는 대한민국 최초 프로바이오틱스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국민 유산균 브랜드다. 2020년엔 60년 넘게 연구·개발한 노하우를 담아 ^신생아부터 36개월 미만 아기용 ‘비오비타 배배’ ^3세 이상 12세 이하 아이용 ‘비오비타 키즈’ ^12세 이상 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용 ‘비오비타패밀리’ 등 기본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을 중심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