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비오비타패밀리’ 등 리뉴얼 진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비오비타  

비오비타가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유산균(낙산균) 부문 대상을 받았다.

1959년 8월 출시된 비오비타는 대한민국 최초 프로바이오틱스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국민 유산균 브랜드다. 2020년엔 60년 넘게 연구·개발한 노하우를 담아 ^신생아부터 36개월 미만 아기용 ‘비오비타 배배’ ^3세 이상 12세 이하 아이용 ‘비오비타 키즈’ ^12세 이상 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용 ‘비오비타패밀리’ 등 기본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을 중심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