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와일드크래미’ 등 고급 맛살 브랜드

중앙일보

입력 2022.05.19 00:04

지면보기

04면

크래미  

크래미가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냉장가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5년 연속이다.

크래미는 2000년 출시 이후 ‘고급 맛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스틱 타입의 제품에서 시작해 빅 사이즈의 고급 맛살 ‘몬스터크랩’에 이어 지난해 캠핑족을 겨냥해 ‘와일드크래미’를 선보였다. 25cm·180g의 대형 사이즈로 풍성한 식감을 자랑하고,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성기업은 올해 하반기에 후속제품 ‘와일드 쉬림프’를 출시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