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B365’, 2022 히트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탑셀㈜의 ‘GB365’ 제품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고령화 시대에 컴퓨터와 스마트 기기 등은 늘어나고 평소 혈관과 관련한 성인병에 시달리는 현대인을 위해 만들어진 GB365는 혈중 중성지질은 물론 혈행 개선을 주 타깃으로 잡고 있다. 더불어 기억력 개선 및 건조한 눈을 바꿔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제품의 제조과정에 사용되는 엔조제놀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소나무 껍질 추출물이며, 순수물추출공법으로 이를 뽑아낸다.

순수물추출공법은 천연물 소재 기반의 제품을 오랜 기간 연구 및 출시해온 제조원 이엔조 뉴트라슈티컬리미티드 연구팀과 엔지니어 팀이 공동 연구해 개발한 추출법이다. 다른 화학약품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순수 물만 사용해 추출하는 기술로 특허까지 받은 공법이다.

안티에이징을 꿈꾸는 현대인들에게 위 내용을 활용하면 뇌기능, 심혈관을 활성화하는 만큼 기억력, 인지력은 물론 혈액 내 단백질 산화와 DNA 손상 감소, 회복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탑셀 관계자는 “엔조제놀을 꾸준하게 섭취할 경우 두뇌 나이가 줄어든다는 연구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탑셀㈜ 관계자는 "이번 히트브랜드 대상 1위의 영광을 잊지 않겠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건강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GB365’는 천연물 소재 기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스에스바이오팜’에서 제조했으며 판매원은 ‘탑셀㈜’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