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클레이튼 기반 뮤직 페스티벌 PFP 프로젝트 워터밤 리그 NFT, 오는 19일 민팅

중앙일보

입력

Web 3.0 라이브 이벤트 티켓 NFT 플랫폼 이터널 에디션즈(EE; Eternal Editions)가 오는 19일  ‘워터밤 리그 NFT’의 민팅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터널 에디션즈(EE)는 라이브 이벤트의 더 많은 커뮤니티 유입을 위한 소셜다오(Social DAO)를 지향하며, 공연 시장의 위조 및 사기 티켓, 전문 중고 거래 마켓의 부재, 수동적이고 집약 불가한 커뮤니티의 공통적인 고민거리를 해결하기 위해 론칭했다. 지속 가능한 라이브 이벤트를 주최하여 이벤트 기획자 및 창작자, 아티스트, 팬덤이 NFT를 통해 한 곳에서 어우러질 수 있는 플랫폼과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신뢰 가능한 라이브 이벤트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워터밤 리그 NFT’는 관객 평점 9.0을 자랑하는 여름 시즌 최대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으로서, 홀더들에게 ▲워터밤 입장 티켓 ▲국내외 페스티벌에 실제 참여권 ▲EDC 토큰 에어드랍 ▲워터밤 게임 아이템 리워드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오프라인과 WEB3.0을 결합하여 ‘워터밤’ 브랜드의 새로운 사업 영역 확장과 메타버스 세계로 도약하기 위한 글로벌 NFT 프로젝트이다.

한편 워터밤 리그 NFT는 최근 하락국면과 $KLAY 가격 하락에도 기존 커뮤니티와의 약속을 지키는 방향을 고수하고, 커뮤니티의 신뢰를 존중하는 형태를 지향하고 있다. 워터밤 리그 NFT는 총 5,000개의 NFT를 발행하여 오는 5월 19일~22일간 민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워터밤 리그 NFT’를 통해서만 주최사 발행 공식 워터밤 입장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