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럭셔리 특화 멤버십 ‘이그제큐티브 클럽’ 출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소노호텔앤리조트

삼척쏠비치리조트

삼척쏠비치리조트

새 브랜드로 글로벌 체인 리조트 공략에 나선 소노호텔앤리조트(구 대명리조트)가 VIP 고객을 상대로 ‘이그제큐티브 클럽’(Executive Club) 멤버십을 출시했다.

이 멤버십은 소노호텔앤리조트 VIP ‘노블리안급’ 멤버십에 호텔에 특화된 고품격 서비스와 식음, 골프, 승마 등의 혜택을 결합해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이그제큐티브 클럽 멤버십은 기존 회원권과 차별화해 신규 특별 혜택뿐 아니라 입회 기간 내내 상시 혜택을 제공한다. 정회원은 연간 2인 10회 조식 뷔페와 노블리안 라운지 음료 30회가 무료다. 호텔 내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발레파킹 서비스 등이 상시 제공된다. 정규 18홀의 소노펠리체 CC(비발디파크 WEST, EAST/델피노), 오션월드, 스키, 승마클럽, 요트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국내 최대 규모인 전국 16곳 체인망과 1만1000여 개가 넘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폭넓은 여행지 선정은 물론, 레저&스포츠 시설을 신규 회원권 하나로 누릴 수 있다. 개인 및 법인 명의 분양이 가능하며, 회원제 상품은 20년 만기 시 전액 반환해 준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분양 안내 자료와 카탈로그를 배송한다.

문의 02-2222-590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