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와 60여 종 프레임···나에게 딱 맞는 침대 골라볼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맞춤침대 라이핏 시흥점

라이핏 시흥점은 가성비 좋은 수입 매트리스와 자체 디자인한 60여 종의 국내 생산 침대프레임을 제공한다. 원하는 디자인을 고른 후 원단 소재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 라이핏 시흥점]

라이핏 시흥점은 가성비 좋은 수입 매트리스와 자체 디자인한 60여 종의 국내 생산 침대프레임을 제공한다. 원하는 디자인을 고른 후 원단 소재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 라이핏 시흥점]

침대에서 매트리스는 큰 비중을 차지한다. 체형이나 허리 건강 상태, 잠버릇 등을 고려해 매트리스를 잘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침대프레임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침대는 잠깐 쓰는 기호품이 아니라 생필품이기 때문이다. 해외직구나 침대매장에서 라지킹~이스턴킹 매트리스를 구매한 후 알맞은 침대프레임을 찾지 못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그냥 사든지 인터넷 검색에 시간을 들이거나 발품을 파는 경우를 볼 수 있다. 침대는 7~10년 정도 쓸 생각으로 구매해야 하므로 침대프레임 디자인과 침대 마감 원단 소재와 색상도 잘 골라야 한다.

맞춤침대 라이핏 시흥점은 맞춤 전문가의 상담으로 고객의 침대 고민을 해결해준다. 싱글~킹 기본 규격침대는 물론 그 이상의 비규격 맞춤 사이즈까지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제작이 가능하다.

라이핏 시흥점은 가성비 좋은 가격 또한 장점이다. 수입 매트리스와 자체 디자인한 60여 종의 국내 생산 침대프레임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유명 브랜드의 반값 수준이다. 원하는 디자인을 고른 후 원단 소재와 색상도 선택할 수 있다. 헤드 및 파운데이션 폭과 넓이도 개인맞춤이 가능하다.

라이핏 시흥점 방문 고객은 고급스럽고 예쁜 침대프레임 디자인이 없어서가 아니라 많아서 고민한다고 할 만큼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프레임을 갖추고 있다. 침대의 고급스러움은 우선 디자인, 두 번째로는 마감된 원단 소재 및 색상, 세 번째로는 공간과의 조화에 의해 좌우된다고 라이핏 시흥점 양성모 대표는 말한다. 공간과의 조화는 헤드 높이, 파운데이션(바닥판) 높이로 결정되는데, 붙박이 형태일 경우 헤드의 폭과 파운데이션 폭을 상담 후 조절할 수 있다.

라이핏 일반침대로도 침대 2조를 붙이고 필요에 따라 사이드 가드나 풋 가드를 장착해 패밀리침대용으로 제작할 수가 있다. 아이가 어릴 때는 함께 침대를 쓰고 아이가 커서 따로 독립할 때쯤에는 분리형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라이핏 시흥점에는 호텔식 침대, 윙드헤드침대, 단추패턴침대, 조명침대, 키높이침대, 헤드레스트침대 23종과 수입 및 라이핏 자체 매트리스, 스마트협탁, 서랍협탁, 모듈 소파 등이 전시돼 있다. 패밀리침대나 원목침대도 주문할 수 있다. E0 등급의 목재를 사용하며, 유럽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다양한 원단 샘플들을 보유하고 맞춤 전문가가 소재와 관리 방법에 관해서도 친절하게 상담해준다.

라이핏 시흥점은 그랜드 오픈 세일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품목별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세일 정보는 라이핏 홈페지 내 블로그 시흥점 콘텐트(blog.naver.com/blackjames/22271721904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일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다. 휴일과 공휴일에는 전화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한다. 상담 전화는 070-4233-5860, 010-6307-5860으로 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