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스킨,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미용/탈모’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제이에이치와이그룹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에서 ‘미용/탈모’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공스킨은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주는 화장품 브랜드다. 기능성 화장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모든 제품을 상시 생산하고 있으며 R&D 팀이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만족을 채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공스킨의 ‘백업 탈모샴푸’ 제품은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검은콩, 개똥쑥 등의 식물유래 추출물이 함유됐다. 두피 장벽 및 컨디션 회복을 위한 총 4가지의 리커버리 솔루션과 멘톨 성분으로 시원한 쿨링감까지 제공한다.

또한 P&K피부임상연구센타의 피부 자극 테스트와 식약처의 기능성 화장품 심사 등 여러 임상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더불어 제품 사용 이후 제품 불만족 시 100% 전액 환불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