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행복골프, KLPGA 정예슬과 첫 공식 후원 협약

중앙일보

입력

김헌 행복골프 대표(왼쪽)와 정예슬이 후원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행복골프]

김헌 행복골프 대표(왼쪽)와 정예슬이 후원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행복골프]

프랜차이즈 실내골프연습장 ‘행복골프훈련소’를 운영하는 행복골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예슬(31)과 공식 후원 계약을 맺었다.

행복골프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정예슬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행복골프가 프로 골프선수를 공식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복골프가 첫 후원자로 정예슬을 선정한 것은 행복골프훈련소 출신이라는 점이 크게 작용했다.

11살 때부터 골프를 시작한 정예슬은 2020년 행복골프훈련소 위례점에서 6개월간 레슨프로로 근무했다. 당시 정예슬은 슬럼프를 겼었는데 행복골프훈련소에서 일하면서 골프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태웠다고 한다.

그 결과 정예슬은 지난해 11월 전남 무안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022년 KLPGA 투어 시드순위전에서 43위로 순위를 통과했다.

정예슬은 이날 “행복골프훈련소 김헌 대표의 강의를 들으면서 골프를 바라보던 세계관이 바뀌게 됐다”면서 “여자골프 선수로서는 적지않은 나이지만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고, 결국 경력단절에도 불구하고 올해 시드전을 통과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때 근무한 인연이 공식후원으로까지 이어지게 돼 저에게는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올해 국내 경기만 20여차례 참여할 예정”이라며 “올해는 시드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헌 대표는 “평소 후진양성을 계획하고 있던 차에 행복골프훈련소 출신의 프로선수를 후원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여겨져 이번에 공식후원하게 됐다”면서 “프로선수 후원사업은 앞으로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