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완벽한 스타일링···탈모 고민 말끔하게 해결하고 자신감 UP!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하이모레이디

하이모레이디 부분가발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어려운 정수리 빈모 등을 커버하고, 익스텐션 제품을 이용해 풍성하고 우아한 느낌의 볼륨 웨이브를 연출한다. 사진은 여성 모델의 부분가발 착용 전후 모습(오른쪽)과 하이모레이디 매장. [사진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부분가발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어려운 정수리 빈모 등을 커버하고, 익스텐션 제품을 이용해 풍성하고 우아한 느낌의 볼륨 웨이브를 연출한다. 사진은 여성 모델의 부분가발 착용 전후 모습(오른쪽)과 하이모레이디 매장. [사진 하이모]

그간 중년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탈모가 성별과 연령을 가리지 않는 고민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 외에도 유전·스트레스·다이어트 등의 원인으로 나이대를 불문하고 탈모 증세를 겪는 여성이 많아지고 있다.

여성의 자신감 찾아주는 하이모레이디

따스한 봄기운이 완연해지는 시기에는 많은 여성이 이미지 변신을 꿈꾸며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어 한다. 하지만 탈모 또는 빈모로 인해 머리숱이 부족하거나 새치·염색모를 가진 경우에는 스타일링에 제약이 받아 고민이 클 수밖에 없다. 이에 최근 손쉽게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한 ‘가발’이 대안으로 떠오르며 많은 여성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모레이디는 국내 대표적인 맞춤가발 전문기업인 하이모의 여성 라인으로, 하이모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최첨단 시스템을 활용해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원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맞춤형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탈모 증세를 가리기는 데 급급하기보다는, 고객의 모발 특성 및 선호하는 스타일 등에 따라 최적화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하이모레이디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입체두상측정기인 ‘3D 스캐너 시스템’으로 두피 및 탈모 상태를 정확하게 측정해 형태를 구현하고, 이어 ‘버추얼 헤어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가발을 실제로 착용했을 때의 모습을 가상화면으로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하이모레이디는 하이모가 인모의 단점을 보완해 만든 형상기억모발 ‘넥사트모’를 사용해 머리 모양이 그대로 유지돼 관리가 편리하고, 변색 위험이 적어 다양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는 데 용이하다.

스타일·취향·탈모 형태 분석해 가발 제작  

하이모레이디는 이처럼 여성 고객의 스타일·취향·탈모 형태를 면밀하게 파악한 분석을 토대로 맞춤가발은 물론이고, 다양한 패션가발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기존 모발을 최대한 살려 여성 고객이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함께 쉽고 편리하면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이모레이디는 이번 봄 시즌을 맞아 스타일 변신을 원하는 여성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발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모레이디의 인기 기성 가발 제품 4종에 대해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적용 제품은 부분가발인 ‘브론즈(BRONZE)’ ‘UV쿨(UV-COOL)’과 전체가발인 ‘비비메디(VIVI-MEDI)’ ‘메디호프(MEDI-HOPE)’ 등 총 4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최근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탈모의 고민에서 벗어나 당당한 외모 자신감을 되찾고자 하이모레이디를 방문하는 여성 고객이 늘고 있다”며 “모든 여성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이모레이디의 제품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imolady.co.kr) 또는 상담전화(080-225-25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