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여주IC까지 2분 거리, 2차 성황리 분양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솔향기 마을

여주 IC 인근에 총 131가구  대규모로 조성되는 명가의 아침 11단지 ‘솔향기 마을’이 1차 68가구 분양을 조기 마감한 데 이어, 2차 63가구를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회사 측은 “1차 분양 당시 럭셔리하고 저렴한 가격에 조기에 마감돼 아쉬움이 많은 고객을 위해 2차 단지를 서둘러 공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단지 내 경비실, 주민쉼터, CCTV, 가로등, 놀이터, 통합정화조를 설치했다. 개별 정화조 설치가 필요 없는 청정단지다.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가구당 3~5m 높이 조선소나무 한 그루씩 심었다. 전 가구 남향으로 배치했다. 상수도, 전기, 통신, 우수관, 6m·8m 도로포장 등이 완료된 대규모 단독 전원주택 단지다.

차로 여주IC 2분, 여주대 먹거리타운 3분, 여주대형마트 3분, 농협·농협주유소 3분, 성남~여주로 운행 중인 전철 경강선 여주역(여주역신도시) 6분, 이마트 6분, 시내(터미널, 여주시청) 7~8분 거리에 있다.

명가의 아침은 본사 직영 직원이 직접 주택설계, 시공, 분양하는 여주시 전원주택대표브랜드 전문건설회사다. 주택 건축 의뢰 시 고객 성향에 따라 무료 맞춤 설계, 맞춤 시공을 해준다. 분양가의 약 50%는 대출할 수 있다.

문의 031-881-0535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