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사계절 수요, 초대형 생활형 숙박시설빌트인 시스템, 장단기 체류·임대 적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대원칸타빌 정선 

강원도 정선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대원칸타빌 정선’(투시도)은 각종 규제에서 자유롭다.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강원도 정선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대원칸타빌 정선’(투시도)은 각종 규제에서 자유롭다.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강원도 정선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생활형 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에 투자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각종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데다, 배후수요도 탄탄해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수도권 이동 편리, 인프라 다양

대원칸타빌 정선은 지하 2층~지상 15층, 1190실 규모의 초대형 생활형 숙박시설로 도보 거리에 있는 정선 대표 관광시설인 강원랜드와 함께 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원 스키장, 워터월드, 골프장 등도 이용하기 편리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교통조건도 뛰어나다. 강원남로와 태백선과 인접해 있어 수도권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도보 9분 거리인 사북역을 비롯해 사북고한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사북 내 상업밀집지역, 사북시장, 음식점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단지 생활 편의성이 높다. 시설 내부는 풀 옵션 빌트인 시스템으로 채워져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발코니 특화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개방감을 극대화해 방문객에는 최상의 숙박환경을, 투자자에게는 높은 투자가치를 각각 선사할 예정이다.

종부세·양도세 무관, 전매 가능

정선 사북지역은 강원랜드 카지노 관련 종사자만 약 7000여 명에 달하고 인근 하이원 스키장, 워터월드, 골프장 등의 시즌별 성수기마다 관광수요와 종사자 수가 급증하는 지역이다. 분양 관계자는 “배후수요가 넘쳐나기 때문에 이 단지는 공실 우려가 거의 없고, 사계절 내내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대원칸타빌 정선은 장단기 체류와 임대에 적합한 생활형 숙박시설로, 각종 부동산 규제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오피스텔이나 호텔 같은 숙박시설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면서도 주택법이 아니라 건축법을 적용받기 때문에 종부세나 양도세와 무관하고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다. 청약통장도 필요 없고 분양권 전매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대원칸타빌 정선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구 교대역 주변에 있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문의 02-6402-777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