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진대 정보화추진단, 「차세대정보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SP)」 착수보고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 정보화추진단은 4월 14일(목) 오후 2시 본관 2층 국제세미나실에서 「차세대정보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nformation Strategy Planning, ISP)」 착수보고회를 개최, 본격적인 사업 시작에 들어갔다.

「차세대정보시스템 구축 ISP」 사업은 대진대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통신기술과 시스템 인프라 등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변화시켜 업무, 조직 등의 미래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중장기 실행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이다. 대진대는 이를 위해 현 정보시스템의 환경 및 현황 분석, 개선방향 도출, 전략계획 수립 등의 과정을 4개월간 면밀히 진행한 후 이를 토대로 6년여에 걸쳐 차세대정보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이 날 보고회에는 임영문 총장, 김기현 부총장을 비롯한 본부 부서장, 업무 유관부서 팀장 등 20여명과 함께 용역 사업을 맡은 EY컨설팅 관계자 등이 참여하였으며, 사업 추진 개요 및 일정, 사업 수행 조직, 사업 수행 및 관리 계획, 추진 범위 등을 보고하고 의견수렴의 시간을 가졌다.

임영문 총장은“차세대정보시스템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은 우리대학의 미래를 디자인하는 사업인만큼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진행할 것”이라며“이번 정보화전략계획과 차세대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을 통해 미래를 선도하는 대학으로 도약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