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웨딩프렌즈, 2022 히트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위

중앙일보

입력

웨딩 컨설팅 ㈜웨딩프렌즈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합리적인 스드메 견적과 결혼준비를 제공하고 있는 웨딩프렌즈는 지난해 출시한 웨딩 어플 '마이웨딩프렌즈' 또한 예비 부부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2022년까지 4년 연속 중앙일보 히트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

웨딩프렌즈는 결혼준비체크리스트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고객관리시스템 ‘SMART’를 이용한 웨딩 어드바이저와 결혼준비 어플 ‘마이웨딩프렌즈’를 통한 2중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비동행 웨딩플래너 시스템으로 고객 응대에 대한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적서비스 비용을 절감해 합리적인 스드메 견적을 안내하고 있다.

웨딩프렌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드메바다 도서관’은 틀에 박힌 웨딩박람회에서 벗어나 예비부부가 자유롭게 스드메 브랜드의 앨범과 화보를 열람할 수 있다. 스드메 자동견적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스드메 견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마이웨딩프렌즈'는 웨딩 일정 추천&관리, 스드메화보 열람, 결혼예산&지출관리, 웨딩견적서 실시간 확인 등 기능의 편리성을 인정받으며 단기간 누적 다운로드 6천여 건 이상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프렌즈머니도 운영 중이다.

웨딩프렌즈 관계자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님들의 높은 만족도와 추천에 힘입어 4년 연속 히트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신랑, 신부가 만족하는 결혼준비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