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53세 연하와 키스 포착" 85세 伊 전총리 세번째 결혼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이탈리아 전 총리와 마르타 파시나 하원의원. [사진 인스타그램]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이탈리아 전 총리와 마르타 파시나 하원의원. [사진 인스타그램]

각종 성추문과 비리에 휩싸여 온 실비오 베를루스코니(85) 이탈리아 전 총리가 53세 연하인 마르타 파시나(32) 하원의원과 세 번째 결혼을 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22일(현지 시간) 일간 ‘리베로’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베를루스코니는 자신이 설립한 중도우파 정당 전진이탈리아(FI) 소속 파시나 하원의원과 2020년부터 연인 관계를 유지해왔다.

기자 출신인 파시나 의원은 베를루스코니가 소유한 프로축구 세리에A 명문 클럽 AC밀란의 언론담당으로 활동하다 2018년 총선에서 하원의원에 당선돼 정치권에 진출했다.

두 사람은 2020년 여름 사르데냐섬에 있는 고급 별장에서 손을 잡고 산책하는 모습이 언론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연인 사실이 알려졌다.

최근에는 베를루스코니가 소유한 세리에B의 또 다른 클럽팀 경기에서 키스하는 장면이 목격되기도 했다.

두 사람이 결혼할 것이라는 소문은 이미 의회 내에 널리 퍼져 있고, 베를루스코니 측도 이를 부인하지 않았다고 신문은 전했다. 베를루스코니와 가까운 한 인사는 “결혼식이 내달 21일로 잡혔다”고 밝혔다.

베를루스코니는 “우리 관계는 깊고 견고해서 결혼할 필요가 없다”면서도 “가까운 미래에 제 아이들과 사랑하는 친구들 앞에서 약속하고 축하받을 자리를 만들고 싶다”고 여지를 남겼다.

이들이 결혼한다면 파시나는 베를루스코니의 세 번째 부인이 된다.

베를루스코니는 1965년과 2009년 두 번 결혼해 다섯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2019년 이혼한 두 번째 부인은 베를루스코니가 끊임없이 젊은 여자를 찾아 이혼을 결심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베를루스코니는 건설ㆍ미디어 그룹을 거느린 재벌 출신 정치인이다. 1994년부터 2011년까지 세 차례 총리를 지냈고, 9년 2개월의 전후 최장기 총리 재임 기록도 갖고 있다.

하지만 총리로 있던 2010년 자신의 호화 별장에 미성년 여성들을 불러들여 난잡한 ‘섹스 파티’를 벌인 혐의로 기소돼 재판을 받기도 했다.

그는 지난달 대통령 선거에 도전장을 냈으나 좌파 진영의 지지를 얻지 못해 출마를 중도 포기했다.

이 기사 어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