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일본정부관광국 '드라마틱 재팬' 스토리텔링 영상 공개

중앙일보

입력

일본정부관광국(JNTO)은 한일간 자유로운 여행 재개를 기다리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국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일본 드라마를 활용한 스토리텔링 영상을 공개한다.

일본 드라마 속 각 장면이 그대로 재편집돼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마치 직접 여행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구성으로 총 3편을 제작했다. 각각의 테마는 음식ㆍ여행ㆍ감성에 진심이라는 말 그대로 ‘드라마틱 재팬’을 보여준다.

한국인들에게 ‘고독한 미식가’로 잘 알려진 이노가시라 고로가 등장하며, 국내 드라마로 리메이크된 적 있는 ‘심야식당’의 원작드라마의 장면 등 보는 이로 하여금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JNTO는 이번 영상을 위해, 일본 드라마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라마코리아’사와 제휴, ▶헤븐 ▶고독한 미식가 ▶망각의 사치코 ▲심야식당 ▶여자 구르메 버거부 ▶첫사랑 일기 ▶고양이 ▶시간을 달리는 밴드 ▶제츠메시 로드 ▶도쿄 독신 남자 ▶혼자 캠프에서 먹고 자다 ▶그 아이의 꿈을 꾸었습니다 ▶거짓말에서 시작되는 사랑 등 총 13편의 드라마를 활용하여 일본 여행에서 얻는 오감만족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각 드라마의 장면 캡처 등, 미처 동영상 속에 다 나오지 못한 유명 주인공들의 얼굴은 사진 콘텐츠로 제작해  JNTO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여행을 볼 수 있는 드라마틱 재팬 동영상 및 사진은 JNTO의 캠페인 사이트 Jroute와 SNS, 카카오톡 등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