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롬비, 2022 올해의 히트브랜드 대상 '소비재/소형가전'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프롬비가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는 2022 올해의 히트브랜드 대상 '소비재/소형가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프롬비는 이로써 6년 연속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내 최초 듀얼 분사 가습기를 출시한 프롬비는 고객의 편리한 삶에 대한 고민과 분석을 바탕으로 기존의 기능과 디자인을 뛰어넘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브랜드 원칙으로 삼고 있다. △넥밴드선풍기 △소형/대형 가습기 △손/발/어깨 마사지기 △칫솔살균기 등을 출시한 바 있으며 다양한 가전제품의 폭넓은 라인업을 준비중이다.

'FromB'의 'B'는 사람 모양을 본따 만든 로고로 'Better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생활 가전 필수 제품을 예측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프롬비 관계자는 "6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기쁜 마음과 더불어 어깨가 무겁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으로 프롬비 팬들이 더욱 질 높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생활 가전 제품의 본질인 필수 요소를 갖춘 제품을 개발하며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사후 처리까지 완벽하게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며 “지금껏 보내주신 프롬비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끊임 없는 고민 끝에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