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영양 충전, 동화약품 비타민 '비라밸'

중앙선데이

입력

동화약품 비타민 '비라밸'

동화약품 비타민 '비라밸'

MZ세대의 건강 관리 키워드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건강한 기쁨)’가 자리잡고 있다. '트렌드 코리아 2022'에서 처음 소개된 헬시 플레저는 귀찮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건강 관리를 편리하고 즐겁게 접근한다는 의미다.

1인 가구의 증가와 코로나19의 장기화 등으로 젊은 층에서도 건강과 보건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혹독한 다이어트보다는 간편한 영양제와 맛있는 저칼로리 식품을 섭취하거나 짧은 명상으로 심신을 가다듬고, 게임 형태의 운동을 통해 건강관리를 실천하는 것이다.

이같은 트렌드에 맞춰 간편한 섭취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멀티 비타민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졌다. 동화약품의 비타민 ‘비라밸’은 비타민B 고함량과 종합비타민의 장점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하루 한 알 복용으로 ‘삶의 균형을 찾아주는 비타민’이라는 컨셉을 담고 있다. 영양 보충뿐 아니라, 결핍된 영양소는 채우고 과잉된 체내 성분은 줄여 현대인의 영양 불균형 문제를 해소해준다.

비라밸은 활성비타민 B1을 비롯한 비타민B군 10종과 함께 비타민 C, D가 들어있어 한 번에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비라밸에 고함량(50mg) 함유되어 있는 활성비타민 B1(벤포티아민)은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어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즉각적인 도움을 준다.

비라밸에는 미네랄 4종(칼슘,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과 dl-메티오닌, γ-오리자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알로도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어 영양제 선택에 있어 고민하는 현대인에게 알맞다. 특히 메티오닌은 별도 섭취가 필요한 성분으로 체내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으로, 유해 물질의 배출과 해독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B군과 함께 피로물질의 축적을 막아준다. 비라밸은 1일 1회 1정 복용하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조효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