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이드라건, 남녀노소부터 운동선수들까지 호평

중앙일보

입력

작년 10월 말 국내에 런칭한 싱가폴 마사지건 브랜드인 하이드라건이 국내 소비자의 극찬을 받고 있다. 시중에 나와있는 마사지건과 다른 점은 플라스틱이 아닌 우주 항공등급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견고하다는 점과 특허받은 SmoothDrive™ 모터 기술을 사용해 진동이 부드럽다는 점이다. 국내에 본사가 있는 외국 브랜드이기 때문에 18개월 품질 보장을 해주고 30일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확실한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 해준다.

해외 운동선수 뿐만 아니라 국내의 K리그 축구선수, UFC 선수, 국내 테니스 선수들의 극찬을 받고 있으며, 에스콰이어의 Tech Pick으로 선정되었다.

하이드라건은 분당 최대 3200개의 펄스를 발생시키는 고출력 모터가 내장되어 있고, 6가지 속도 설정으로 가벼운 마사지부터 운동 후 완화를 위한 강렬한 마사지까지 남녀노소 모든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파나소닉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최대 8시간의 배터리 수명(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정사이즈의 마사지건의 최대 2배)을 자랑하며 1.04kg의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회복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라건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 이마트몰, 쿠팡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제품경험을 주기 위해 30일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