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송도에서 버지니아 주립대 학위를?'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2022년도 봄학기 입학 지원 마감 임박

중앙일보

입력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eorge Mason University Korea)는 오는 2월 4일에 2022학년도 봄학기 입학 원서 접수를 마감한다고 밝혔다.

2022년도 봄학기 입학 지원은 온라인 지원서 시스템을 통해 지원가능하다. 국내 고등학생은 영문 고등학교 성적 증명서, 공인 영어 점수(토플, 아이엘츠, SAT, ACT, 듀오링고)나 자체 영어 시험 버산트(Versant) 점수, 영문 자기소개서를 통해 입학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입학에 관심 있는 지원자를 위해 여러가지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20일에는 자체 영어 시험인 버산트와 입학 지원과 관련한 질문과 답변을 위한 ‘2022 버산트 총정리 및 입학 Q&A’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7일과 2월 4일에는 안토니오 코벨로(Antonio Covello) 교수와 함께 실제적인 버산트 시험 유형 분석과 집중 문제 풀이를 해볼 수 있는 ‘버산트 스터디 워크샵’을 진행한다.

모든 행사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 지원 홈페이지의 입학 설명회 일정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인증을 보유한 경영학과, 노벨 경제학상 수상자를 배출한 경제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제학과,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 및 데이터과학과도 제공하고 있으며, 강의는 100% 영어로 진행된다. 작년에는 신입생 수가 크게 증가해, 역대 최다 봄학기 신입생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졸업시 미국 캠퍼스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하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교환 학생, 미국 캠퍼스와의 공동 강의 등 미국 캠퍼스와의 활발한 교류로 유명하다. 졸업생의 80% 이상은(졸업 1년후 기준) KPMG 미국 본사, EY한영, 우리은행, 쿠팡, 삼성바이오, 유엔지속가능발전센터(UNOSD) 등 다수의 국제기구 및 다국적 기업으로 진출했으며, 서울대, 영국 런던 정경대학원, 프랑스 파리정치대학원, 존스 홉킨스 국제대학원 등 유명 대학원에도 진학하고 있다.

켈리 정(Kelley Chung)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 처장은 “해마다 국내 수험생들의 입학 및 지원에 대한 관심이 보다 높아지고 있기에 국내의 우수한 학생들의 입학을 기대하고 있다”며, “잠재력과 열정을 가진 학생들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