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회 교육 아이랑GO 구독전용

[아이랑GO] ‘극장판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 영화 예매권 응모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아이랑GO

아이랑GO’ 외 더 많은 상품도 함께 구독해보세요.

도 함께 구독하시겠어요?

홍콩 아동도서 분야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127회나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끈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는 한국‧중국‧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나라로 수출돼 전 세계 누적 판매 부수 800만 부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았어요. 과학과 추리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조합으로 전 세계 어린이들을 사로잡아 온 베스트셀러가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인다는 소식에 원작 팬과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부모와 아이를 위한 뉴스, 아이랑GO가 소년중앙과 함께 ‘극장판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 영화 예매권 이벤트를 엽니다.  

관련기사

평소 아이가 과학과 추리, ‘셜록 홈즈’를 좋아한다면 ‘소중 영화 평가단’에 신청하세요.
총 10명(1인 2매)을 뽑아 ‘극장판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 온라인 예매권을 드립니다.

- 신청 1월 23일(일)까지 영화 ‘극장판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를 보고 싶은 이유와 신청자의 정보(이름과 학교·학년,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필수)를 적어 소중 e메일(sojoong@joongang.co.kr)로 보내주세요.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를 드립니다. 영화를 본 뒤 ‘또 보고 싶어요 / 감동이에요 / 볼만해요 / 그냥 그래요 / 아쉬워요’ 5가지 중 하나에 체크해 짧은 감상과 함께 소년중앙 e메일(sojoong@joongang.co.kr)로 보내면 임무 완료입니다.

- 인원 10명(1인 2매)

- 예매권 사용 인터파크 영화(movie.interpark.com) 웹사이트나 인터파크 티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하고, 예매권 등록 후 예매 가능. 한 번호로 2장 예매 가능.

※ 해당 영화 극장 종영 시 사용할 수 없으니 가급적 개봉일 주간 등 빠른 사용 바랍니다. CGV는 인터파크 웹 홈페이지에서만 예매 가능합니다.

아이랑GO를 배달합니다

이번 주말 뭘 할까 고민은 아이랑GO에 맡겨주세요.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집에서 해볼 만한 것, 마음밭을 키워주는 읽어볼 만한 좋은 책까지 ‘소년중앙’이 전해드립니다. 아이랑GO를 구독하시면 아이를 위한, 아이와 함께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