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포커스] 트리플 역세권, 배후 임대수요만 15만 명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이대 엔트라리움샵2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이대 엔트라리움샵2’ 오피스텔이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 중이다. 전체 지하 2층~지상 19층 규모며, 오피스텔 108실과 공동주택 44가구로 구성됐다.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공급 중이어서 수요자는 분양 대상 호실을 직접 확인한 뒤 계약이 가능하다.

오피스텔은 전 타입 복층형 구조로 설계됐다. 복층은 층고가 최대 165㎝로 바닥난방을 갖췄다. 여기에 2개의 화장실을 들여 쉐어하우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반경 500m 안에 지하철 2호선 이대역·신촌역, 경의중앙선 신촌역이 있는 트리플 역세권 단지다. 이대역은 특히 걸어서 2분이면 이용이 가능하다. 또 단지가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주차장 진출입이 쉽다.

향후 은평구 새절역과 서울대입구역을 잇는경전철 서부선이 신촌역을 지날 예정이라 영등포·여의도 일대 임대수요도 흡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인근에 이화여대·연세대·서강대·홍익대 등이 있고 현대백화점·신촌세브란스병원·CGV·메가박스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주변 대학가와 직장인 배후수요만 15만 명에 달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견본주택을 방문하면 분양가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을 상담받을 수 있다. 방문예약과 상담은 사이버홍보관이나 전화문의를 통해서 가능하다.

문의 02-364-5556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