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빅데이터 마케팅 기업 TDI Ads, 'OK캐쉬백 구매추적솔루션' 개발

중앙일보

입력

빅데이터 기반 종합 마케팅 솔루션 기업 TDI Ads(티디아이 애즈)가 “올해 3월 SK플래닛에서 SI 사업 일환으로 공개적 입찰을 통해 진행한 `OK캐쉬백 구매추적솔루션`(가칭)을 개발완〮료했다”고 밝혔다.

`OK캐쉬백 구매추적솔루션`은 구매설〮치가〮입 등 다양한 경로 값을 지정하여, 회원 활동에 따른 혜택을 지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제휴마케팅 플랫폼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이다.

TDI Ads 김헌수 이사는 “모회사인 TDI그룹 내 다양한 플랫폼 구축과 여러 SI 사업 경험을 발판 삼아 제휴마케팅 솔루션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말하며, 이번 사례가 제휴마케팅 솔루션 사업 진출의 신호탄임을 밝혔다. 덧붙여 “TDI Ads는 해당 제휴마케팅 플랫폼 솔루션 사업의 명칭을 `리턴즈`로 명명하고, 제휴사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다양한 기업과 SI 사업영역에 도전할 것”이라고 포부를 알렸다.

TDI Ads는 이미 ‘리턴즈` 솔루션을 통해 ㈜넥슨의 계열사인 ㈜엔미디어플랫폼의 게토서비스에 오퍼월 플랫폼(ZUDA) 구축 사업에 참여운〮영 중에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서비스하고 있다. ㈜엔미디어플랫폼에 서비스하고 있는 해당 오퍼월 플랫폼(ZUDA)은 특정 행동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시스템으로 게토 제휴 PC방이나 플레이게토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사가 쌓은 다양한 제휴마케팅 플랫폼 구축 경험은 제휴마케팅 플랫폼 업계에서 이미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TDI Ads에 더 큰 날개를 달아 줄 것으로 분석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기업 이미지를 한 단계 제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로써 TDI Ads는 디지털 광고 플랫폼, Data Driven Marketing, 옥외광고 분석 등 기존에 인정받던 사업 영역에 그치지 않고, 온라인 마케팅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다시 한번 시장을 놀라게 했다. 디지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는 TDI Ads가 또 어떤 사업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낼지,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