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본하임 오른카운티하우스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본하임의 오른카운티하우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에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부문 1위를 수상했다.

㈜본하임은 ▲산수유전원마을 70세대 ▲The river 51세대 ▲The sky 14세대 ▲The natural 5세대 ▲더숲 15세대 등의 오른카운티하우스로 전원주택 토지매입 인허가 직영토목공사부터 개별 맞춤주택 시공 에서 준공까지 고객들의 전원생활의 로망을 이루기 위해 전원생활의 조언 등 필요한 부분까지 도움을 주고 있다.

오른카운티하우스는 바른개념의 전원주택과 자연의 여유로움, 올바른 생각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모토로 삼은 전원주택이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정직함을 가지고 있는 전원주택단지를 의미한다.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의 전원생활과 나만의 꿈의 하우스를 짓는데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개개인의 취향을 최대한 살려서 최적화된 전원주택단지와 주택을 시공하고자 하였다. 양평현지기업으로 약 13년간 단지개발과 보다 나은 전원주택 시공을 위하여 1단지에 직접 주택을 시공하여 주거하고 있으며 정직과 신뢰라는 기업방침으로 우수브랜드 대상의 기쁨을 최고의 단지와 합리적이고 튼튼한 주택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