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어반푸드랩 동경규동,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일식/덮밥’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어반푸드랩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동경규동’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에서 ‘일식/덮밥’부문 1위를 수상했다.

동경규동은 홍보없이 43개의 매장을 론칭한 전통 '간편일식덮밥' 브랜드로 일본 ‘후지TV’에서도 현지의 맛에 가장 가까운 일식 체인점으로 선정되어 방영된 바 있다.

또한 자체공장과 인테리어 자회사를 보유하여 낮은 창업비와 물류비로 고품질의 원재료를 공급하여, 가맹점주분들의 수익을 높여 극히 낮은 폐점률을 기록중이다.

더불어 최근 매장 인∙익스테리어를 최신 트렌드에 맞는 감성적인 분위기로 리뉴얼하여 음식의 맛과 함께 훌륭한 분위기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기록 중이다.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도 소비자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규동 자체가 아직 한국에서 생소할 무렵 동경규동이 SNS을 통해 많이 알려지고 공유되면서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다. 저희를 사랑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  혼자는 물론이고 누구와 함께 와도 편안한 분위기의 음식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단지 오픈만을 목표로 하는 일부 업체처럼 자만하지 않고 기존 가맹점 매출 경쟁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