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30만 개 넘게 팔린 발 각질 제거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베베풋글라스

베베풋글라스는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넘은 발 각질 제거기다.

베베풋글라스는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넘은 발 각질 제거기다.

(주)엘엔티테크의 베베풋글라스가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미용제품 부문을 수상했다.

베베풋글라스는 시리즈 전 제품이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넘어서며 발 각질 제거기 시장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 선보인 시즌 5 제품의 경우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국내에서만 약 2억원을 달성했다. 일본·대만에서도 펀딩을 통해 10만 달러 이상의 수출 실적을 내며 해외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베베풋글라스는 지난 8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1 미국 코스모프로프 세계 미용 전시회’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북미 시장 수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배경이다. (주)엘엔티테크는 베베풋글라스 제품 시즌 6을 기획해 미국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킥스타터에도 도전할 계획이다.

(주)엘엔티테크 노종국 대표는 “베베풋글라스가 4년 연속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받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더 나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세계 시장에서도 주목받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