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다채로운 번으로 수제버거 맛 살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제이룸은 버거입니다

제이룸은 버거입니다는 다양한 번을 활용해 맛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제이룸은 버거입니다는 다양한 번을 활용해 맛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제이룸은 버거입니다가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외식프렌차이즈/수제버거 부문을 수상했다.

㈜온유의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제이룸은 버거입니다((JEILUM is BURGER)’는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백현 버거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수제버거 특유의 장점을 지닌 번(Bun)이 가장 큰 특징이다. 버터 풍미 가득한 프랑스 전통의 브리오슈 번과 쌀번, 통밀번, 야채번 등 다채로운 번 종류를 활용해 맛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특별한 블렌딩 비법으로 탄생한 100% 순쇠고기 패티를 바탕으로 사계절 영향받지 않는 스테디셀러 메뉴를 론칭해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온유 관계자는 “수제버거 맛을 살리는 제이룸 소스와 더불어 버거와 궁합이 좋은 생과일 스파클링 음료를 선보여 고객 입맛을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상권 및 매장 위치에 따른 체계적인 입지 선정 컨설팅을 제공해 본사, 가맹점과 상생 경영을 전개하고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