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구한의대학교, 반려동물보건학과 강원랜드-한국펫고등학교 업무협약 및 산학협력 체결

중앙일보

입력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8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루비룸에서 강원랜드(대표 이삼걸), 한국펫고등학교(교장 김동삼)와 펫클럽 고객 특화 서비스 개발과 반려동물 산업 발전을 위한 ‘펫클럽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와 강원랜드(대표 이삼걸)는 반려동물 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이벤트 협력 사업 진행, 반려산업 전문 인력 양성 교육과정 개발, 현장실습 및 학술적 교류 등 반려동물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및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는 한국펫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현장실습과 체험교육 기회를 제공해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력을 약속했다.

이삼걸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리조트 내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 공간조성 등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 및 산학협력을 통해 펫 클럽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반려동물 산업 맞춤형 인재양성에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재할보건대학 이윤관 학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보건 및 산업 분야 전문가들이 반려동물산업 관련 관광 콘텐츠 개발 및 문화 활성화를 위해 협업 기반을 조성하여 지속적인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그에 필요한 맞춤형 인재를 양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