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국여성 35% 매춘"…'가짜사나이' 가브리엘, 황당 혐한 망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가브리엘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 가브리엘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가짜사나이’를 통해 얼굴을 알린 인터넷 방송인 가브리엘이 한국을 떠나 미국으로 간 뒤 험한 발언으로 비난을 사고 있다.

최근 미국 커뮤니티 사이트 ‘레딧’에 가브리엘로 추정되는 네티즌이 올린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게시한 아이디는 지난해 가브리엘이 ‘가짜사나이’를 운영한 이근 대위를 비난하는 글을 올린 아이디와 동일하다.

해당 글에는 “누가 더 나이가 많은지에 기반을 두는 사회”라며 “사회적으로 아직 석기시대”라는 등 한국을 비난하는 글이 담겨 있다.

특히 그는 “한국을 비롯한 동아시아에선 성매매가 일상화돼 있다. CEO가 분기별 보너스로 우리에게 성매매 여성을 사줬다”며 “당신이 외국 남성이라면, 당신이 데이트할 가능성이 있는 많은 여성이 한 번쯤은 말 그대로 성매매 여성이었을 것”이라는 황당한 주장을 쏟아냈다.

이어 가브리엘은 “누군가는 괜찮겠지만 난 그러지 않다”며 “난 성매매와 성매매 종사자들이 혐오스럽다고 생각하기에 그 업계와 관련돼 있는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가브리엘은 “한국 여성의 약 35%가 금전적 보상을 대가로 성관계를 한다. 그들 중 80% 이상이 성형수술을 받는다”는 망언을 해 네티즌들의 분노를 샀다.

앞서 가브리엘은 지난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돈 벌려고 미국 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뒤 미국으로 떠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