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리빙스페이스,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가전렌탈’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가전 가구 렌탈 플랫폼 리빙스페이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에서 ‘가전렌탈’부문 1위를 수상했다.

유주컴퍼니에서 가전렌탈 사업 브랜드인 리빙스페이스는 LG헬로비전, 스마트렌탈 등의 국내 렌탈사의 공식 파트너사로, LG전자, 삼성전자, 위니아, 위닉스 등의 가전 브랜드의 렌탈을 취급한다.

현재 리빙스페이스에서 제공하는 렌탈 상품은 냉장고, 세탁기, TV 등의 대형가전에서부터 공기청정기, 의류관리기 등의 생활가전, 모션베드, 소파 등의 가구까지 1,000여 개 이상이다. 업체는 고객 상황에 맞는 렌탈 상품과 렌탈 기간, 제휴카드할인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렌탈시장에서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취급 품목을 확대하고 있다.

친절, 신속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질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리빙스페이스는 향후 더 다양한 가전 가구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취급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가전가구렌탈 플랫폼 리빙스페이스가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렌탈 시장에서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렌탈 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최근에는 시네빔, 커피머신, 맥주제조기 등의 소형가전과 펫드라이룸, 펫러너 등의 반려동물용품까지 취급하고 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나은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