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천안아산역·아산역 더블 역세권 단지···평판 1위 브랜드 특화 설계 오피스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투시도)는 주변에 삼성 디스플레이 등 산업단지가 많아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투시도)는 주변에 삼성 디스플레이 등 산업단지가 많아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813번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의 견본주택을 지난달 25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들어갔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오피스텔로 지하5층~지상 48개층 4개 동, 914실의 대단지다.

서울까지 40분대, 접근성 탁월

접근성이 좋다. 단지 인근에 천안아산역(KTX, SRT)이 있어 서울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다 지하철 1호선 아산역 이용이 편리한 더블 역세권 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도로 교통도 편리하다. 우선 국도 21번과 43번, 경부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쉬워 시내 각 지역은 물론 수도권 주요 도시로 이동이 쉽다. 여기에 아산청주고속도로가 2022년 개통 예정이어서 앞으로 교통여건은 한층 더 좋아질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또 각종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먼저 단지 주변에 이마트트레이더스·갤러리아백화점·이마트펜타포트점 등의 쇼핑시설이 풍부하다. 여기에다 천안불당 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어 주거생활이 편리할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내부에 힐스테이트만의 특화 설계를 적용시킬 예정이다.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4베이 평면 구조에 전 실이 남동향, 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돼 조망권도 뛰어나다. 또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넓게 확보해 세대 간의 간섭을 줄이면서 보다 편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각 세대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도 함께 제공한다.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 또한 탄탄하다. 무엇보다 단지 인근에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있어 출퇴근이 편리할 전망이다.

직주근접 단지, 배후수요도 탄탄

‘힐스테이트’ 브랜드 가치도 누릴 수 있다. 힐스테이트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매달 실시하는 아파트 브랜드 평가 조사에서 31개월 연속 브랜드 평판 지수 1위를 석권하며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또 부동산 리서치업체가 선정한 브랜드 순위에서 2년 연속 아파트 브랜드 1위(2019~2020년)를 차지했으며,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1위(2020년) 등도 수상해 소비자들로부터 국내를 대표하는 아파트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견본주택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354번지에 있다.

문의 041-622-7731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