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달리는커피코리아,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샌드위치/샐러드/커피’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커피 프랜차이즈 ㈜달리는커피코리아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에서 ‘샌드위치/샐러드/커피’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달리는커피는 4無정책(로열티, 보증금, 광고분담금, 갱신가맹비)으로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고, 가맹점에서도 비용 부담이 적은 만큼 메뉴의 품질이나 고객 관리에 더욱 신경 쓴 결과 독산본점 8평의 소형매장을 시작으로 4년여 만에 230호점 가맹점을 오픈하였으며, 올해 300호점을 목표로 두고 있다.

더불어 업체는 독자 개발한 드레싱(소스)와 신선한 재료로 주문즉시 조리하여 고객에게 맛과 양, 신선함을 제공함에 있으며, 본사 R&D교육센터를 통해 정기적인 신제품 출시 및 제품 리뉴얼을 통한 브랜드 품질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달리는커피코리아는 “2021올해의 우수 브랜드에 선정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노력하고 발전하여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고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더욱 발전하도록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한 데 이어 “일선에서 힘써주시는 가맹점주분들과 저희 달리는커피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