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로긴,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생활용품’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생활용품 전문 제조업체 로긴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에서 ‘생활용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

로긴은 30여 년의 경력의 기술을 바탕으로 생활용품 전문 제조업체로 장인 정신과 더불어 트렌디함을 접목시키며 유명 리빙 브랜드들이 선택한 제조 기업으로 탄탄한 내구성과 안정감을 자랑하고 있다.

‘일상을 사랑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안하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한 결과 ISO 9001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축, NICE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연구개발 전담 부서를 설립하여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 및 기술력을 확고히 다지고 있다. 기존 OEM 제작 방식에서 탈피하여 온라인으로 판매 시장을 확대해,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 브랜드를 설립했고 메인 제품인 식기건조대의 경우 자체 브랜드 출시 2년 만에 판매 3만 개를 돌파하는 등 각 온라인 채널에서 스테디셀러로 판매하며 꾸준한 매출 증가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업체는 최근 상호 소통 판매 채널인 라이브커머스에서 실시간 소통을 통해 고객중심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사에 쇼룸 및 매장을 운영하여 온∙오프라인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관계자는 “품질과 타협하지 않는다는 사훈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덕분에 고객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소통을 기반으로 항상 실사용자를 고려한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 및 생산을 통해 고객분들의 일상이 더욱 편해질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