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녀였어? "지민 결혼하자" BTS 美콘서트장서 외친 여성 정체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그룹 방탄소년단(BTS) 콘서트에서 "Marry me Jimin"(지민아 나랑 결혼하자)이라고 외친 여성의 정체가 화제다.

30일 국내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지난 27일부터 이틀간 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콘서트 현장에서 촬영된 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무대 화면에 지민이 등장하자 한 여성이 "Marry me Jimin(지민아 나랑 결혼하자)"이라며 크게 소리를 지르는 모습이 담겼다.
이 영상은 브라질 출신의 유명 모델이 직접 올린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다. 해외 유명 속옷 브랜드인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활동한 지젤 올리베이라(28)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TS 콘서트에서 내 목소리를 잃었다. 이게 그 이유"라며 이 같은 영상을 올렸다. 그는 영상 속 목소리가 자신이라는 점을 밝혔다.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

올리베이라는 콘서트에 참석하기에 앞서 "내 남편인 지민을 만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그에게 결혼하자고 할 것"이라고 말해 지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

올리베이라는 1993년생 브라질 출신의 모델로, 2014년 미국에서 패션모델로 정식 데뷔했다. 돌체 앤 가바나, 폴로 랄프로렌, 토리버치 등 유명 브랜드의 런웨이 무대에 올랐으며, 2017년과 2018년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활동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