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그레이·홀리뱅과 손잡고 올 한 해 힘들었던 모두를 응원합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지난 19일 낮 12시 ‘GET #MYWAY (With 롯백)’ 음원과 안무 영상을 공개하고 자신만의 길을 걷는 모든 이들을 응원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부터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노래로 따듯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Song for you(송포유)’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해 11월에는 아티스트 ‘한해’와 싱어송라이터 ‘요다영’과 함께 ‘Mask Christmas (With 롯백)’를 발매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에 대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 올해 5월에는 역주행 신화의 아이콘인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RED SUN (With 롯백)’을 공개하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오랜 무명 끝에 역주행으로 이슈가 된 ‘브레이브걸스’의 성공 스토리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안겨주었다.

 롯데백화점이 지난 19일 ‘송포유’ 프로젝트 3탄인 ‘GET #MYWAY (With 롯백)’ 음원과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AOMG 소속의 아티스트 ‘그레이(위)’가 작사·작곡을 맡았고, 걸스힙합 댄스크루 ‘홀리뱅’이 안무를 더했다. [사진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지난 19일 ‘송포유’ 프로젝트 3탄인 ‘GET #MYWAY (With 롯백)’ 음원과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AOMG 소속의 아티스트 ‘그레이(위)’가 작사·작곡을 맡았고, 걸스힙합 댄스크루 ‘홀리뱅’이 안무를 더했다. [사진 롯데쇼핑]

‘GET #MYWAY’ 음원 지난 19일 공개

이번 ‘송포유’ 프로젝트 3탄인 ‘GET #MYWAY (With 롯백)’은 ‘GRAY(그레이)’와 ‘Holy Bang(홀리뱅)’이 함께하고 있다.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으로 유명한 AOMG 소속의 아티스트 ‘그레이’가 작사·작곡을 맡았고, 최근 종영한 스트리트 댄스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하며 리더인 ‘허니제이’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힙합 댄스크루  ‘홀리뱅’이 안무를 더했다. 음원은 지난 19일 낮 1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됐으며, ‘홀리뱅’의 안무 영상은 같은 시각 롯데백화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다.

우선 노래 제목의 ‘GET #MYWAY(겟샵마이웨이)’는 ‘남의 시선과 상관없이 내 갈 길 간다’를 뜻하는 SNS상의 유행어 ‘개X마이웨이’에서 차용했다. 힘든 일상 속에서 남과 비교하기보다는 스스로를 믿고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걷고 있는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아 ‘그레이’ 특유의 감각적이고 중독적인 음악과 ‘홀리뱅’의 파워풀하면서 그루브한 댄스로 표현했다. 특히 ‘홀리뱅’이 스트리트 댄스 경연 프로그램에서 외부의 목소리에 흔들리지 않고 본인들이 잘할 수 있는 댄스를 선보이며 결국 최종 우승까지 차지했던 감동적인 스토리와 맞물려 더욱 많은 이들에게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친필 사인 증정 이벤트 진행

음원 및 영상 공개와 함께 ‘그레이’와 ‘홀리뱅’의 팬심을 저격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19일부터 25일까지 ‘GET #MYWAY (With 롯백)’ 음원을 듣고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스트리밍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그레이’ 친필 사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유튜브 채널에서 ‘GET #MYWAY (With 롯백)’ 안무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15명을 추첨해 ‘홀리뱅’ 친필 사인이 담긴 응원 타올을 증정했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지난 송포유 프로젝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도 많은 분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힘들었던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이 노래가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