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쏘팔메토에 옥타코사놀 더해 자신감 충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0면

CJ제일제당

 전립소 쏘팔메토 맥스는 품질 좋은 미국산 프리미엄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을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함량 100%를 채웠다. 식약처에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성 원료로서 안전성과 기능성도 인정받았다.  [사진 CJ제일제당]

전립소 쏘팔메토 맥스는 품질 좋은 미국산 프리미엄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을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함량 100%를 채웠다. 식약처에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성 원료로서 안전성과 기능성도 인정받았다. [사진 CJ제일제당]

날씨가 추워지면 땀 배출이 원활치 않아 소변량이 증가한다. 또 낮은 기온으로 인해 방광이 위축되어 화장실을 자주 찾게 되기 때문에 많은 중장년 남성들이 극심한 불편을 호소한다.

이런 증상 모두가 전립선 비대로 인한 배뇨 불편 증상이다. 그뿐만 아니라 날씨가 추워지면 몸이 움츠러들고 활력과 자신감이 떨어진다. 겨울이 싫은 중장년 남자에게 CJ제일제당의 ‘전립소 쏘팔메토 맥스’는 반가운 제품이다.

전립소 쏘팔메토 맥스는 주원료부터 제대로 넣었다. 품질 좋은 미국산 프리미엄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을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함량의 100%로 채웠다.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의 인체시험 결과 남성호르몬(테스토스테론) 증가, 야뇨·소변속도 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성 원료로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전립소 쏘팔메토 맥스가 남자를 위해 새롭게 보강한 성분은 바로 옥타코사놀이다.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은 한 번도 쉬지 않고 수천㎞를 날아가는 철새의 에너지원으로도 유명하다. 기능성 원료인 옥타코사놀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최대 산소섭취량 증가, 운동시간 증가, 심폐지구력 향상, 운동 중 피로감 감소 등이 확인됐다.

또한 활력과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 4종(B1·B2·B6·B12)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1일 필요량을 맞췄다. 부원료로는 호박씨추출물·화분추출물·비타민D·L-류신·L-아르기닌·마카추출분말·산수유추출분말·트리블러스추출분말 등을 넣었다.

남자를 위한 기능성 원료로 가득 채운 전립소 쏘팔메토 맥스는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으로만 구매가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화 주문으로 전립소 쏘팔메토 맥스 4개월분(2박스) 구매 시 42% 할인 혜택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턴업 관절케어  MSM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문의 080-777-665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