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지킴이] MSM 등 6가지, 하루 섭취량을 한 번에···'100세 시대' 관절 건강 지킴이로 딱 !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에스케이내추럴팜㈜

건강백세 관절비책6는 MSM(엠에스엔) 등 6종의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주원료를 사용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관절 제품이다. [사진 에스케이내추럴팜㈜]

건강백세 관절비책6는 MSM(엠에스엔) 등 6종의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주원료를 사용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관절 제품이다. [사진 에스케이내추럴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는 가운데 최근 날씨까지 추워지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단계적으로 일상을 회복하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었지만 아직은 ‘집콕’이 계속되는 요즘, 갑작스러운 외부 활동을 하면 굳어있던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다. 이런 경우 심하면 관절과 연골을 다칠 위험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한국은 평균 수명이 늘며 사실상 ‘100세 시대’에 접어들었다. 실버 인구가 지속해서 증가하면서 관절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에스케이내추럴팜㈜이 최근 출시한 ‘건강백세 관절비책6’가 주목받는 배경이다.

건강백세 관절비책6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한 MSM(엠에스엔)을 비롯해 N-아세틸글루코사민·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까지 총 6가지 종류의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주원료를 사용해 식약처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관절 제품이다.

주원료뿐만 아니라 부원료도 관절과 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재료들에 집중했다. 생선콜라겐, 보스웰리아 추출물 분말, 프로폴리스 추출 분말, 울금 추출물 분말, 상어연골 분말, 초록입홍합 추출물, 버드나무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을 선택해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제조했다.

전문가들은 관절 관련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에 하루 권장 섭취량이 함유됐는지 체크해야 하고, 주요 성분의 유효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건강백세관절백세6는 ▶MSM(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 ▶마그네슘(에너지 이용,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아연(정상적인 변역기능에 필요) ▶칼슘(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비타민D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 때문에 여러 제품을 따로 챙겨 먹을 필요 없이 건강백세 관절비책6 하나면 6가지 기능성을 하루 권장 섭취량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에스케이내추럴팜㈜은 겨울을 맞아 건강백세 관절비책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개월분을 이벤트 가격인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에스케이내추럴팜㈜ 관계자는 “많은 분이 건강백세 관절비책6를 복용해 힘든 시기를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며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건강백세 관절비책6는 네이쳐스트리 스토어팜, 쿠팡 등의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상담 전화(1688-7382)를 통한 주문도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관절비책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구매 사이트(smartstore.naver.com/naturestree/products/5529779798)도 운영한다.

한편 에스케이내추럴팜㈜은 30여 년 이상 건강기능식품 원료를 연구·개발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료를 선정하고, 엄정한 기준에 따른 제조 과정을 거친다. GMP 및 HACCP 인증 제조 시설에서 제품이 제조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