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지킴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종합 영양제 부문 2년 연속 1위 '비맥스 시리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 종과 각종 미네랄을 함유해 육체 피로와 체력 저하 개선에 효과적이다. [사진 GC녹십자]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 종과 각종 미네랄을 함유해 육체 피로와 체력 저하 개선에 효과적이다. [사진 GC녹십자]

GC녹십자의 ‘비맥스 시리즈’는 지난 2012년 출시된 고함량 활성비타민제다.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 종과 각종 미네랄을 함유해 육체 피로, 체력 저하를 개선하고 신경·근육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비맥스 시리즈’는 총 일곱 종류로 구성돼 있다. 만 12세 이상의 온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는 활성비타민과 미네랄이 고르게 포함돼 피로 해소와 에너지 대사 활성에 도움이 된다. 또 엘-시스테인과 비타민C,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여성용 비타민 ‘비맥스 비비’, 마그네슘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혈액순환 및 근육경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이 있다.

장년층을 위한 ‘비맥스 에버’는 활성비타민 5종과 함께 녹용, 로얄 젤리, 당귀, 황기 등 생약 성분이 함유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뼈 건강에 효과적인 구연산칼슘도 함유돼 있다.

시리즈 대표 제품인 ‘비맥스 메타’는 활성비타민 B군(벤포티아민, 비스벤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이 100mg 함유돼 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육체 피로 해소에 강력한 도움을 준다.

최근에는 만성피로에 효과적인 신제품 ‘비맥스 메타비’가 출시됐다. ‘비맥스 메타비’는 뇌혈관장벽(BBB, Blood-Brain-Barrier)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이 30mg 함유돼 뇌의 에너지 대사에 보다 더 도움이 된다. 또 비타민 B12의 활성형인 히드록소코발라민아세트산염과 비타민D, 마그네슘, 아연 등이 고함량으로 들어가 있어 현대인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맥스는 한국표준협회(KSA) 주최의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종합 영양제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에게서 제품력을 인증받았다. 약사들의 선호도도 높다.

GC녹십자 관계자는 “‘비맥스 시리즈’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제품”이라며,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지쳐 있는 현대인의 피로 해소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