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맛있는 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 대반전' 담은 화려한 디자인 케이크 공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2021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며 40여 종의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2021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며 40여 종의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밝고 화려한 디자인의 케이크 40여 종을 공개했다.

파리바게뜨는 2021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올해 트렌드를 반영해 ‘크리스마스, 대반전을 시작하자’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과감하게 적용한 2단 케이크부터 화려한 입체 케이크, 산타, 루돌프, 트리 등 상징을 활용한 케이크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대표 제품으로는 ▶신선한 생딸기를 올려 화려하게 완성한 2단 케이크인 ‘블레싱 레드베리 스페셜’ ▶산타 얼굴로 구현한 입체 케이크인 ‘산타 이즈 백’ ▶화이트 스폰지와 생크림, 딸기 콩포트로 입체 트리 모양으로 구현한 ‘위싱트리’ ▶달콤한 초코케이크를 입체적인 종 모양으로 구현한 ‘징글벨 징글벨’ ▶펭수산타 디자인을 구현한 입체 케이크 ‘펭수산타’ 등이다.

감성적인 레터링 픽과 트리픽을 활용해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세련된 분위기의 케이크도 출시한다. ▶은은한 컬러감과 그라데이션이 고급스러운 모카케이크 ‘모카 빌리지’ ▶겨울밤을 표현한 디자인의 달콤하고 진한 티라미수 케이크 ‘화이트 크리스마스 티라미수’ ▶초코쉬폰에 크리스마스 픽과 나무 장식을 더한 ‘초코 포레스트’ ▶크리스마스 설원 위 루돌프와 산타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레드벨벳’ 등이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초코케이크에 산타와 루돌프 등 상징을 활용해 재미있는 스토리를 더한 제품도 선보인다. ▶산타 얼굴과 호호 레터링을 더한 ‘호호호 산타’ ▶루돌프 얼굴과 호호 레터링을 더한 ‘호호호 루돌프’ ▶크리스마스 베스트셀러 초코케이크 ‘손이꽁꽁초코스노우맨’ ▶산타 빌리지 풍경을 표현한 스테디셀러 ‘초코산타 하우스’ 등이다.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을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디자인한 제품도 내놓는다. ▶딸기 콩포트 및 생크림이 조화로운 ‘산타는 딸기 루돌프는 초코’ ▶진한 고구마크림이 어우러진 ‘해피크리스마스 고구마’ ▶크리스마스 픽을 활용한 ‘메리크리스마스 치즈’ ▶고구마 케이크와 딸기 케이크를 한 번에 즐기는 ‘고구마마을 생크림 산타’ 등이다.

그 밖에도 파리바게뜨는 생크림 케이크에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리고 크리스마스 장식물을 더한 제품은 물론,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디저트들 위주로 구성한 케이크 선물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고객들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오늘)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해피오더·카카오주문하기·배달의민족·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케이크를 혜택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제품은 다음 달 23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용 굿즈 2종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굿즈는 대형 풍선 7종과 레터링 풍선, 3색 고무풍선 등으로 구성했다. 화려한 홈파티를 완성하는 다양한 풍선으로 구성한 ‘파티 데코팩’과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과 협업해 500mL 페트병 약 300만 개를 재활용한 소재로 따뜻한 질감을 구현한 ‘친환경 부클 러그’ 등 2종이다. 상세한 제품와 예약 정보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및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