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진대학교, 경기도 평생교육 기본권 보장을 위한 정책토론 세미나 개최

중앙일보

입력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경기도 평생교육 기본권 보장을 위한 정책토론 세미나’를 금일 14시 대학원 308호에서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최한 정책토론 세미나는 경기도 평생교육 현장의 전달체계 개선방향에 대한 주제로, 대진대 미래평생학습부 송성숙 교수의 주제발표로 시작되었다. 패널로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직능위원회 윤일영 부위원장,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강상재 평생교육본부장 및 이윤조 평생교육팀장, 안산시 평생학습관 신영철 관장, 안산시 지체장애인협회 김수진 부회장이 참여하여 현장의 목소리가 담긴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해 주었다.

이날 대진대 김기현 부총장은 “경기도민이 평생학습으로 더 행복하고, 더 즐겁고, 더 품격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학교가 늘 동행할 것을 강조하며, 성공적인 세미나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경기도민의 평생교육 기본권 보장을 위한 전달체계의 효과적인 방향이 제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였다.

본 세미나의 구체적인 토론 내용은 2021년 12월 9일(목) 경기 미래교육 파주캠퍼스에서 개최되는 대토론회에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유튜브 채널인 ‘평생교육 1번가’를 통해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