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디알하이텍,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온열의료기기’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디알하이텍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에서 ‘온열의료기기’부문 1위를 수상했다.

지난 1972년에 설립한 ㈜디알하이텍은 인체에 사용되는 실리콘 제조부터 시작하여 현재 온열의료기기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업체는 2010년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시작으로 24개의 특허 및 6개의 의료기기 제품 제조 허가와 함께 해외특허(미국, 일본, 중국)를 보유하게 되었으며, 2013년에는 의료기기제조인증(GMP)를 식약청으로부터 허가받은 바 있다.

당사는 납품해온 국내외 거래처들과 지속적인 신뢰를 꾸준히 쌓아왔으며, 이뿐만 아니라 아픈 사람들이 자사 제품을 이용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인 디알 힐링타운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온열의료기기로 환자들의 치료에 힘쓰고 있다.

관계자는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그동안 함께 한 모든 디알하이텍 임직원들과 제품을 사용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를 바탕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 ‘DR-LIFE STYLE’을 보급할 수 있는 신뢰성의 향상과 품질의 향상을 이룰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감동에 힘입어 건강과 사랑을 함께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