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노유정 불륜 폭로에…이영범 "앙심 품었으면 차라리 찔러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이영범(왼쪽)과 개그우먼 노유정. [일간스포츠,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캡처]

배우 이영범(왼쪽)과 개그우먼 노유정. [일간스포츠,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캡처]

배우 이영범이 전 부인인 개그우먼 노유정의 불륜 주장에 대해 다시금 분노를 표하며 강하게 부인했다.

지난 8일 연예부 기자 출신 이진호의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이영범 분노 여배우 A와 불륜? 못참겠다!’라는 제목으로 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영범은 노유정의 불륜 주장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전혀 그런 일이 없다”며 “정신이 너무 혼미하다. (왜 그러는지) 알 길이 없다. 앙심을 품었으면 차라리 와서 속된 말로 찌르는 게 낫지 않겠나”라고 말했다.

이영범은 불륜 의혹에 휩싸인 상대 배우 A에 대해선 이십여년 전 함께 촬영한 후 연락한 적 없다며 선을 그었다.

이영범이 주장하는 파경의 원인은 사업 문제로 시작된 경제적인 어려움이었으며, 이번 사안에 대해 6년 정도 침묵을 지키고 있었지만, 법적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방송에 나가서 무슨 얘기를 하더라도 그러다 말겠지. 어떻게 보면 가정일 가지고 반박하면 재반박이 나올 것이고 시청자들에게 굿 뉴스도 아니라 많이 인내하고 참았다”며 “그런데 동료 연예인들 실명을 거론하면서 사실 확인도 안 하고 선무당이 사람 잡는 거지. 이게 인간으로서 할 짓이냐”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결국 현대사회에서 응징할 수 있는 건 법적 조치밖에 더 있겠냐. (법률) 전문가와 검토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양육비에 대해서는 아버지로서 역할을 떳떳하게 해왔다고 밝혔다. 이영범은 외국에 유학 중인 자녀에게 비행기 티켓값, 학비, 용돈 등을 보내왔다고 주장하며 “댓글을 보면 양육비도 안 준 이상한 놈이 됐는데 송금 내역서를 통해 그렇지 않다는 걸 알려야 할 것 같다”라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다만 양육비를 매달 100만 원씩 주기로 했는데 이뤄지지 않았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이런 분위기를 만들어놓고 방송일을 하라는 거냐. 팔다리 부러뜨려놓고 양육비를 내라고 하면 어디 가서 돈을 버냐. 양육비를 전혀 안 준 것도 아니고 어떻게 해서든 대학교 학비 정도는 100% 내고 있다”라며 최대한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 그는 전날 공식 입장문을 낸 이유에 대해선 “제가 누구를 비난하고 그런 것이 아니다. 다만 이렇게까지 해가면서 근거 없는 얘기로 인격 살인을 하고 동료를 쓰레기 취급하는 이런 작태를 보면서 인내의 한계를 느껴서 입장을 내게 됐다”고 전했다.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캡처]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캡처]

이영범은 노유정과 지난 1994년 결혼해 1남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했다. 지난달 말 노유정은 배우 출신 무속인 정호근이 진행자로 나오는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에 출연해, 이영범의 불륜으로 이혼에 이르게 됐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불륜 상대 여배우에 대해서도 언급해 논란이 일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한 여배우를 불륜 상대자로 추정한 뒤 그의 소셜 네트워크서비스(SNS)에 무작정 악플을 달았고, 각종 루머가 떠돌았다.

이에 이영범은 지난 7일 입장문을 내고 “2015년 이혼 후 공인으로서 원만한 결혼생활을 유지 못 하고 이혼하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시청자 여러분께 드린 바 있다”며 “그 이후 제 결혼생활에 대한 이런저런 보도를 접하고, 하고 싶은 말도 많았지만, 최대한 인내하며 개인적으로 회한과 참회의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최근 여배우의 실명을 거론하며 유튜브를 비롯한 인터넷 매체에 떠도는 허무맹랑한 말들에 대해서 분노와 함께 더는 인내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됐다”며 “모 여배우와 바람을 피웠다느니 하는 그런 사실이 없다. 앞으로 저를 인격 살인하는 자들에 대하여는 끝까지 추적해 강력한 법적 조치로 법의 심판을 받도록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