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조용하면서 강력한 성능…해외 스포츠 선수들이 인정한 프리미엄 마사지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하이드라건’ 론칭 기념 할인행사

하이드라건은 탁월한 성능 및 편의성으로 주목받는 프리미엄 마사지건이다. [사진 하이드라건]

하이드라건은 탁월한 성능 및 편의성으로 주목받는 프리미엄 마사지건이다. [사진 하이드라건]

프리미엄 마사지건 하이드라건 스펙
 · SmoothDrive™ 모터 기술
 · 항공 우주 등급 알루미늄 탑재
 · 속도 3200RPM / 6가지 설정
 · 소음 30~50dB
 · 배터리 3400mAh / 파나소닉 리튬 이온 배터리 탑재

해외 스포츠 선수들이 성능 및 편의성을 극찬하는 프리미엄 마사지건 브랜드 ‘하이드라건(Hydragun)’이 최근 국내에 론칭했다.

 하이드라건은 프로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이 많이 겪는 만성 통증을 완화해 주는 브랜드로, 북미·호주·싱가포르·유럽 등지에서 올림픽 및 세계선수권 수상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최상의 부품을 사용해 고품질을 자랑하면서도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주목받는다.

하이드라건은 특허받은 ‘SmoothDrive™ ’모터 기술을 사용해 거의 소리가 나지 않는 장치를 개발해 적용했다. 시장에서 가장 조용한 정사이즈마사지건으로 불리는 배경이다. 소음이 75dB 이상으로 진공청소기에 버금가는 초강력 마사지건은 회복 몰입도를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체육관과 같은 곳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스럽다. 반면 하이드라건의 경우 소음이 30~50dB 수준으로 냉장고나 노트북의 팬보다 100분의 1 이상 조용하기 때문에 사용 편의성이 높다.

 성능도 탁월하다. 분당 최대 3200개의 펄스를 발생하는 고출력 모터로 프로 운동선수에게도 충분히 강력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6가지 속도 설정 기능을 탑재해 가벼운 회복을 원하는 경우부터 강렬한 운동 후 뭉친 근육을 완화하는 경우까지 원하는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파나소닉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최대 8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이는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정사이즈의 마사지건의 최대 2배 수명이다. 중량 1.04kg으로 가볍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라건은 항공 우주 등급 알루미늄을 탑재해 열 방출을 활성화하고 장치를 가볍고 견고하게 유지한다. 아울러 세련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의 디자인을 갖췄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손잡이는 99도의 인체 공학적 핸들을 사용했다. 이 핸들은 팔뚝과 손목이 최적으로 정렬되도록 구성됐으며, 미끄럼 방지 그립을 위해 나노 스케일 실리콘으로 포장됐다.

 하이드라건은 한국 KC 인증을 통과했으며, 1년 6개월간의 A/S를 보증한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 이마트몰,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