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열애 인정 "올 초부터 만난 비연예인…지켜봐달라" [전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열애 소식을 알린 배우 이하늬. [일간스포츠]

열애 소식을 알린 배우 이하늬. [일간스포츠]

 배우 이하늬가 열애 중이다.

이하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보도된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통해 "이하늬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다만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스포츠서울은 이하늬가 올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하늬의 남자친구가 힘든 연예계 생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줬고, 이하늬는 이해 폭이 넓은 남자친구에게 의지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06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며 얼굴을 알린 이하늬는 MBC ‘파스타’, SBS ‘돌아와요 아저씨’, SBS ‘열혈사제’, 영화 ‘타짜-신의 손’, ‘침묵’, ‘극한직업’, ‘블랙머니’ 등을 통해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지난 6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는 1인 2역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호평을 받았고, 드라마는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8.2%로 출발해 17.8%까지 상승했다.

이하늬는 최근 영화 '외계+인'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으며, '죽여주는 로맨스' 개봉도 앞두고 있다.

다음은 이하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하늬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이하늬 배우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입니다. 다만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