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노유정 前남편 이영범 "여배우와 바람 아냐…더는 못참아" [전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이영범(왼쪽)과 개그우먼 노유정. [일간스포츠,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캡처]

배우 이영범(왼쪽)과 개그우먼 노유정. [일간스포츠,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캡처]

배우 이영범이 전 부인인 개그우먼 노유정의 불륜 주장에 대해 “여배우와 바람을 피운 사실이 없다”고 적극 해명했다.

이영범은 지난 7일 언론에 공식 입장문을 내고 “최근에 여배우의 실명을 거론하며 유튜브를 비롯한 인터넷 매체에 떠도는 허무맹랑한 말들에 대해서 분노와 함께 더는 인내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됐다”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모 여배우와 바람을 피웠다느니 하는 그런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영범은 “(이혼 당시) 원만한 결혼생활을 유지 못 하고 이혼하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시청자 여러분께 드린 바 있다”면서 “그 이후 제 결혼생활에 대한 이런저런 보도를 접하고, 하고 싶은 말도 많았지만, 최대한 인내하며 개인적으로 회한과 참회의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이들에게 강력한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경고했다.

그는 “지금 저를 음해하고 모욕 하는 유튜브 채널 개설자들은 즉시 내려주시기 바란다. 그리고 이에 기반해 악성 댓글을 쓴 사람들은 모두 삭제해 주기 바란다”며 “앞으로 저를 인격 살인하는 자들에 대해서는 끝까지 추적해 강력한 법적 조치로 법의 심판을 받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영범은 노유정과 지난 1994년 결혼해 1남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했다. 지난달 말 노유정은 배우 출신 무속인 정호근이 진행자로 나오는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에 출연해, “한 여배우 때문에 이혼했다”고 말해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네티즌들은 한 배우를 불륜 상대자로 추정한 뒤 무작정 악플을 달았고, 각종 루머가 떠돌았다.

다음은 이영범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영범입니다.

최근 유튜브를 비롯한 인터넷 매체 등에 저에 관한 내용들이 떠돌고 있어서 이렇게 제 입장을 말씀드리게 된 것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2015년 이혼 후 공인으로서 원만한 결혼생활을 유지 못하고 이혼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시청자 여러분께 드린 바 있습니다.

그 이후 제 결혼생활에 대한 이런저런 보도를 접하고, 하고 싶은 말도 많았지만 최대한 인내하며 개인적으로 회한과 참회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여배우의 실명을 거론하며 유튜브를 비롯한 인터넷 매체에 떠도는 허무맹랑한 말들에 대해서 분노와 함께 더 이상 인내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모 여배우와 바람을 피웠다느니 하는 그런 사실이 없습니다.

이에 경고합니다. 지금 저를 음해하고 모욕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개설자들은 즉시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에 기반하여 악성 댓글을 쓴 사람들은 모두 삭제해 주기 바랍니다.

그리고 앞으로 저를 인격살인하는 자들에 대하여는 끝까지 추적하여 강력한 법적조치로 법의 심판을 받도록 할 것입니다.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소식으로 인사 드리지 못해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