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노유정 "결혼파탄, 한살위 여배우탓"…이영범 "불륜 없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이영범(왼쪽)과 코미디언 노유정. 일간스포츠, [유튜브 캡처]

배우 이영범(왼쪽)과 코미디언 노유정. 일간스포츠, [유튜브 캡처]

배우 이영범이 전 부인인 코미디언 노유정의 '불륜 주장'에 대해 "바람을 피운 사실이 없다"고 반박했다.

이영범은 7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이혼사유에 대해 "사업에 손을 댔다가 어려움을 겪으면서 별거를 한 게 이혼으로 이어졌을 뿐 외도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그동안 결혼생활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지 않은 이유는 이혼 당시 합의사항이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1994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2015년 이혼했다. 노유정이 최근 배우 출신 무속인 정호근의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에 출연해 이혼사유에 대한 발언으로 논란이 확산했다.

이 영상에서 노유정은 '가슴 속에 맺힌 여자가 있느냐'는 취지의 정호근 질문에 "그것 때문에 결혼 파탄의 씨앗이 됐다"며 "한살 위"라고 말했다. 정호근은 "나도 그 사람하고 드라마를 했다"고 호응해 노유정이 지목한 상대가 여배우임을 암시했다.

이영범은 이혼 사유에 대해 '노유정의 요구로 2011년부터 별거를 했고, 2014년 이혼 요구를 받아 고심 끝에 결정했다'는 취지로 주장했다.

그러면서 "사실관계에 대한 확인도 없이 이렇게 한 사람을 인격 살인하는 데 대해 분노가 크다"며 "끝까지 추적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