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서울 오가기 편한 공원 속 단지, 이달 분양 예정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DL이앤씨는 11월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산 65-3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을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5개 동, 총 650가구로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이뤄진다.

이 단지는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신곡 파크비스타’(추동공원 1차)와 ‘e편한세상 신곡 포레스타뷰’(추동공원 2차)에 이어 의정부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의정부시 최초로 DL이앤씨의 역량이 집중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를 적용한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반경 1㎞ 내 발곡초, 발곡중, 발곡고가 있다. 단지 바로 앞 금신로를 통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주변에 의정부 경전철 발곡역이 있고 단지 반경 1.6㎞ 내에는 1호선·의정부 경전철 환승역인 회룡역, 1호선 의정부역이 있어 서울 접근성이 좋다. 의정부역은 향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가 예정돼 있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발곡근린공원 내 있어 희소성과 주거 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주택전시관은 의정부시 호원동 314-6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4년 8월 예정이다.

문의 031-876-6656

ADVERTISEMENT
ADVERTISEMENT